모빙 홈페이지, 고객센터번호, 해지방법, 번호변경 방법

모빙 홈페이지 주소

모빙 홈페이지: https://m.mobing.co.kr/

모빙 고객센터 번호

모빙 고객센터:

  • 후불폰:
    • SKT: 1899-3666
    • KT: 1666-9980
    • LG U+: 1688-2964
  • 선불폰:
    • SKT: 1899-3633
    • KT: 1666-9970
    • LG U+: 1688-2906

모빙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1:1 문의하기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모빙 번호 변경 방법

모빙에서 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번호 변경 방법:

  1. 모빙 홈페이지 접속: 모빙 홈페이지[https://m.mobing.co.kr/] 접속합니다.
  2. 고객센터: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각종 신청서식” 메뉴에서 “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합니다.
  4. 변경 신청서 작성: 변경 신청서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합니다.
  5. 고객센터 전화 또는 이메일:
    • 전화: 고객센터(1899-3633)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서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이메일: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모빙 고객센터 이메일(18993633@mobing.co.kr)로 전송합니다.
  6. 본인 확인: 상담원이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7. 번호 변경 완료: 변경 절차가 완료되면 새로운 번호로 유심 개통이 진행됩니다.

참고사항:

  • 번호 변경 시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는 해지됩니다.
  • 번호 변경 후에는 새로운 번호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번호 변경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빙 고객센터(1899-36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빙 해지 방법

모빙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모빙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

  •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모빙 홈페이지(https://m.mobing.co.kr/) 고객센터 메뉴에서 “각종 신청서식” – “서비스 해지 신청서”를 다운로드합니다.
  • 신청서 작성: 신청서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하고 신분증 사본을 준비합니다.
  • 팩스 또는 이메일 전송: 작성한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팩스(070-7470-3633) 또는 이메일(18993633@mobing.co.kr)로 전송합니다.
  • 고객센터 확인 전화: 114에 전화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해지 처리를 완료합니다.

2. 114를 통한 해지:

  • 114 전화: 사용 중인 휴대폰으로 114에 전화합니다.
  • 본인 확인: 상담원에게 해지 의사를 밝히고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 해지 신청서 작성: 상담원 안내에 따라 해지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 해지 완료: 해지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 이용이 중단됩니다.

참고사항:

  • 해지 시 잔여 요금은 정산되며, 미납 요금이 있을 경우 납부해야 합니다.
  • 해지 후에는 사용하던 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해지 관련 문의는 모빙 고객센터(1899-3633)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평점을 남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가장 먼저 평점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