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 캔슬링 뛰어난 이어폰 추천 Best5

소음 걱정 없이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탁월한 이어폰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날로 발전하고 있는데요. 시중에 출시된 제품 중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가장 우수한 이어폰 5가지를 엄선해 소개합니다.

1. 소니 WF-1000XM4

소니의 플래그십 무선 이어버드인 WF-1000XM4는 탁월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인 통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자동 주변음 허용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 맞게 노이즈 제어가 가능하죠. 6mm 드라이버 유닛과 LDAC 코덱을 통해 하이레졸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으며, 공간음향 기술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한 번 충전에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까지 활용하면 총 24시간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 지속시간도 장점입니다.

2.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애플 H2 칩을 탑재해 기존 모델 대비 2배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합니다. 어댑티브 이퀄라이제이션과 퍼스널라이즈드 스페셜 오디오로 사용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죠. 이어팁에 압력 균등화 통풍구가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 애플 기기와의 연동성이 매끄러운 것도 장점입니다. 방수 등급도 IPX4로 높아져 땀이나 가벼운 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보스 QC이어버즈 II

보스의 최신형 완전무선 이어폰인 QC이어버즈 II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주변 소음을 실시간 분석해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최적화하는 Calibration 기술을 적용했죠. ActiveSense라는 음향 기술로 갑작스러운 큰 소음까지 제어해 줍니다. SimpleSync 기능을 통해 TV,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 멀티포인트 연결도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5.3 칩셋과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까지 갖췄습니다.

4.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삼성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프로는 주변 소음을 막아주는 하이엔드 ANC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24bit 하이파이 사운드를 지원해 섬세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죠. 3중 마이크와 음성 피크업 유닛이 탑재되어 통화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섬세한 주변음 허용’ 기능으로 노이즈 캔슬링 강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방수 등급은 IPX7로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에어로트웬티 A20

에어로트웬티의 A20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은 6개의 마이크로폰과 10mm 듀얼 드라이버를 장착해 깨끗하고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합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ANC 모드, 주변음을 들을 수 있는 투명 모드, 그리고 일반 모드까지 총 세 가지 청취 모드를 지원하죠. 4단계로 노이즈 캔슬링 레벨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조절하기도 용이합니다.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자동 이어 디텍션 기능 등으로 사용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이상으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뛰어난 이어폰 5종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품별로 오디오 기술이나 음질, 착용감 등의 특성이 조금씩 다르므로 본인의 사용 환경과 취향에 맞는 이어폰을 고르시는 것이 좋겠죠.

대중교통 이용이 잦다면 노이즈 캔슬링이 강력한 제품을, 장시간 착용한다면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운동할 때 사용하신다면 방수 기능을 꼭 확인해 보시고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하나만으로도 조용하고 몰입도 높은 나만의 오디오 존을 만들 수 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평점을 남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가장 먼저 평점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