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와 일반 스피커의 차이

사운드바와 일반 스피커, 둘 다 오디오 기기 구별이 있습니다. 각자의 특징과 장단점을 구별하여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형부터 성능, 성능까지 다방면에서 두 제품을 공격합니다.

사운드바 스피커

디자인과 설치 방식의 차이

사운드바의 슬림한 디자인

사운드바의 가장 큰 특징은 긴 잎 모양의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여러 스피커 유닛을 하나의 캐비닛에 배치해 공간을 활용도를 높이는 것 외에, 대부분 TV 밑이나 뒤에 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벽걸이 설치도 가능해 인테리어와 조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 스피커의 다양한 디자인과 배치

그에 비해 일반 스피커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집니다. 책장형부터 형식 스탠드, 타워형까지 종류가 많은 분들, 사용자와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스피커를 내부에 배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사용자의 차이

홈시어터를 나타내는 사운드바

사운드바는 주로 TV 시청이나 영화 등 홈시어터용으로 쓰입니다. TV의 내장 스피커 전용 저음과 입체적인 사운드바를 통해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돌비 애트모스 등 입체 오디오 기술을 지원하는 멋진바도 멋진 홈시어터 사용자로 제격입니다.

음악을 받아들이는 일반 스피커

일반 스피커는 음악을 받아들이는 용도입니다.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앰프와 함께 사용하여 원음에 많은 고품질을 조명합니다. 음원의 참여를 현장감동으로 전달하는 것이 일반적인 발표자의 존재 이유라 할 수 있습니다.

놀이와 확장성

사운드바의 특수 고음질

최근의 사운드바는 기술 발전으로 평평한 수준에도 불구하고 훌륭함을 구현합니다. 서브우퍼 내장형 모델의 경우 일반 스피커는 못지않고 저음을 울리는 주기도 있고, 외부 우퍼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도 있어 저음이 가능합니다.

일반 스피커의 업그레이드 가능성

그리고 하이파이 시스템의 편안한 일반 스피커는 업그레이드의 여지가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새로운 앰프를 일치시키거나 우퍼를 추가하는 등의 공간에 짜증나는 시스템을 꾸민 사용자밀 수 빈. 면에서도 뛰어난 일을 처리하는 것이 가능하며, 스피커 운동 등에서 반사 성능을 제공합니다.

공간 활용도 비교

공간 분리형 라인바

거실 공간이 있으면 사운드바가 유리합니다. 벽걸이 TV 아래에 사운드바를 달면 공간이 거의 없어 원이나 방에 알맞죠.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유형별로 일반 스피커 비중을 모아서 공간을 활용해 보세요.

스피커 배치의 자유

우주 공간이 있다면 일반 스피커의 매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바닥에 닿는 스피커를 배치하면 확장 가능한 스테레오 음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로 구성한다면 같은 신비한 사운드도 포함되어 있고 바로 통합형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장점입니다.

부가기능 기능

사운드바는 없습니다

요즘 사운드바에는 블루투스, 지문 인식 기능 등 다양한 부가 연결 기능이 거부됩니다.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델도 편리하고 크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HDMI나 옵티컬 단자 연결로 쉽게 셋업할 수 있는 기타 사운드바의 장점입니다.

일반 스피커의 다양한 방식

기본적으로는 게 일반 스피커입니다. RCA나 바나나 단자와 같은 유사 연결이 기본적으로는 있지만 최근에는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스피커도 많이 쌓입니다. 앰프를 지원하는 연결 단자에 다양한 기기와 호환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와 일반 스피커는 서로 다른 성격을 지닌 사용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형과 사람, 중요한, 설치 방식까지 차이가 ​​있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홈시어터 용도라면 사운드바를,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구축이 목적이라면 일반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쥐과 공간, 확장성 등을 두루 갖춘 장단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어떤 제품을 選택으로 높이 평가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평점을 남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가장 먼저 평점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