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운드바가 좋은 사운드바일까? 사운드바 고르는 법

사운드바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합니다 선택할 수 없습니다. 반송부터, 이상하게 할 요소가 한두 가지가 반갑게 맞이합니다. 사운드바를 선택하는 데 있어 할 일은 무엇입니까? 남아 있으면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운드바

사운드바 체크리스트

채널 수의 영역

컬러바의 노력을 기울이는 핵심 요소는 바로 채널 수 있습니다. 2.1 채널부터 5.1 채널, 최근에는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모델도 훨씬 많아졌습니다. 채널 수가 많아지고 입체적인 색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리티가 관련되어 있다면 5.1 채널에서만 컬러바를 추천합니다.

서브우퍼의 부분

단독으로 단독으로 사용할 것을 기대합니다. 영화 수신 시 폭발음과 같은 중저감 로딩 부하우퍼가 포함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 서브우퍼를 지원해 설치가 한결해집니다.

출력 출력과 우퍼 크기

일반적으로 출력이 우퍼 크기가 점토 삽입을 견딜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의 크기와 공간의 크기를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TV 크기에 맞는 길이의 사운드바를 선택하고, 우퍼 크기는 공간 차이를 적절하게 선택하는 시기를 선택하세요.

확장성과 흥미를 느끼기

멀티룸 오디오 제공

요즘 멀티바 멀티룸 기능을 지원하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Wi-Fi를 통해 기기와 캐스팅해 집 안의 다른 오디오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음악을 멀티룸으로 지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식 기능

인식 기능이 내장된 색상바도 있습니다. 알렉사, Google 어시스턴트 등을 단열해 제어할 수 있는 키보드입니다. 볼륨 조절부터 음악 재생까지 손가락으로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외계인 인식 지원은 이민 목적으로 인해 관광 목적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앱 및 원격 제어

스마트폰 앱으로 사운드바를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 설정부터 입력 전환까지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위를 점하는 사람은 선호하는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환경 고려하기

공간 크기와 색상바 길이

사운드바는 TV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너무 작으면 음장감이 많아서, 너무 크면 공간이 응답해 줄 수 있어요. 우주 크기를 제외하고 길이의 제품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벽걸이 설치 가능성

공간 활용도를 높이려면 벽걸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탐지 벽걸이용 그림자켓이 포함되어 있는지, 별매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존재하는 공간에 맞게 길이와 모양의 사운드바인도 만드세요.

연결 단자를 연결하기

사운드바를 TV나 기타 기기에 등록할 때 필요한 단자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HDMI, 옵티컬, 블루투스 등의 방식이 다양합니다. 우선순위에 있는 지원 인증을 확인하시려면 케이블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비교 성능 비교하기

성능비 모델 서치

컬러바도 성능이 뛰어난 모델이 등장합니다. 같은 이름과 모델에 따라 품질이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다나와나 네이버 쇼핑 등에서 비교 가능한 가격으로 좋은 모델을 검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 제품 추천

혹시라도 오디오 전문 브랜드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하만카돈, 야마하, 소노스, B&O 등이 아저씨. 음향 기술에서 앞선 유명인사가 라도가 더 좋아한다는 평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랏에 맞는 구성 선택

배송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가장 높은 순위에 관련하여 부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독창적인 경우 채널 수와 힘에 집중하고, 엄지손가락 기능이 더 중요하며 멀티룸 앱 제어 기능 등을 고려하는 식입니다. 이 멋진 질의 가치가 있거나 특별히 범위에 중요하게 작용하는 모델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바 선택 포인트를 봤습니다. 결정적인 요인부터 확장성, 설치 환경까지 체크해야 한다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입니다. 숫자 놀음에 현혹되기보다는 실제로는 이에 관련되는 제품인지 관건입니다. 검토하고 있는 것과 같은 내용을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사운드바 하나면 TV 시청이나 음악 감상이 더욱 더 많은 질의 것입니다. 자신만의 체크리스트를 실제로 행사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평점을 남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가장 먼저 평점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